TOP

#여야 철도 지하화 공약 대결

                                                       2024-11-22 11:14:01      

  

7% 늘어 28만개 지난해 전국 프랜차이즈 가맹점들의 전체 매출액이 역대 최대 폭으로 늘어나며 처음으로 100조 원을 넘어섰다.

이화영(60)은 성균관대 운동권 출신으로 이해찬 전민주당대표 보좌관을 지낸 전형적인 386입니다.이재명은 ‘방화벽 이화영을 믿을 겁니다.

#여야 철도 지하화 공약 대결

이화영이 중간에서 이재명의 대리인 역할을 했습니다.요지는 ‘쌍방울이 경기도와 이재명 지사를 위해 북한에 돈을 보냈다는 건 완전한 허구라는 주장입니다.기업이 몰래 송금해줘야 합니다.

#여야 철도 지하화 공약 대결

이화영과 정진상은 운동권 출신 정치인입니다.쌍방울 사태의 발원지는 김성태 전 쌍방울회장의 검찰진술입니다.

#여야 철도 지하화 공약 대결

이화영의 보좌관은 대장동 주범 김만배 소유 화천대유ㆍ천화동인1호의 이사입니다.

북한이 이재명 방북에 300만 달러.결국 각각 50% 지분으로 50년간 공동개발하기로 협정을 맺었다.

경우에 따라선 후쿠시마 오염수 등 일본이 아파하는 문제를 외교카드로 쓸 수도 있을 게다.한일 공동개발 종료 앞으로 2년 여 손 놓고 있으면 일본 품으로 넘어가 난방비 폭탄 국민에 꿈은 남겨줘야 #1 나의 꿈이 출렁이는 바다 깊은 곳/흑진주 빛을 잃고 숨어 있는 곳/이 세상에 너의 모습 드러낼 때는 두 손 높이 하늘 향해 반겨 맞으리/제7광구 제7광구 제7광구 45년 전인 1978년 가수 정난이의 히트곡 제7광구 검은 진주의 가사다.

공동개발 시효가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이다.한·일 공동개발구역인 7광구의 위치 미국 해군 해양연구소나 유엔에선 이곳의 석유 및 가스 매장량이 72억t에 이를 있을 것으로 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