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계속되는 마법의 가을… KT, 준PO 1차전 LG에 승리

                                                       2024-11-22 11:47:08      

  

중국 정부가 갈륨·게르마늄·흑연을 시작으로 산업용 핵심 광물을 본격적으로 무기화하려는 것으로 풀이된다.

오랫동안 저출산 고령화를 걱정하고 대책을 촉구해왔던 필자로서는 상당한 충격이었다.대부분의 인구가 경제활동을 하는 산업사회의 진보(progressive)가 아니라 초고령사회에서도 우리 사회를 앞으로 나아가게 하는 진보(progress)로 거듭 태어나야 진보가 보수보다 더 낡았다는 비판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이다.

계속되는 마법의 가을… KT, 준PO 1차전 LG에 승리

리셋 코리아 운영위원 소위 국정농단 사태로 온 나라가 혼돈에 빠졌던 2016년 말에서 2017년 초의 일이다.객관적으로 그런 정황을 찾기는 어렵다축적의 부가가치가 늘어남이 기대되며 더 긴 준비의 시간이 허락되자 청춘은 여유를 갖기 시작했습니다.

계속되는 마법의 가을… KT, 준PO 1차전 LG에 승리

하나하나의 곡마다 우리 말로 표현된 아름다운 언어가 자막으로 설명되며 그때의 화면과 함께 시대의 서정을 고스란히 전해 주었습니다.1967년 데뷔하며 발표한 ‘A whiter shade of pale은 발표하자마자 많은 사람을 사로잡았습니다.

계속되는 마법의 가을… KT, 준PO 1차전 LG에 승리

이처럼 나의 행위는 사라져도 나의 뜻은 남습니다.

차 타는 일이 적던 시절.그렇다면 윤석열 정부에서도 저출산고령화에 대한 근본적이고 장기적인 대책보다는 정치인들을 위한 자리 나눠주기가 더 우선적인 고려사항이었다는 해석도 가능하다.

대통령이 2년에 한 번 회의에 참석하거나.하루가 멀다고 눈만 뜨면 충격적인 뉴스가 터져나왔다.

비선실세의 등장과 제3자 뇌물.논란의 시발점이 되었던 자녀 수에 따른 대출금 탕감제도에 대한 최초의 반박에는 그동안 비교적 조용한 보좌를 해왔던 안상훈 사회수석이 이례적으로 직접 나섰다.